ADMIN
티켓문의
고객센터
프리미어티켓 소개
결제안내

[2024-2025 EPL] 맨유 vs 풀럼 개막전 관전후기

작성자 : 공다인 작성일 : 2024-09-02 조회 : 92

안녕하세요!

이번에 친오빠와 축구여행 다녀온 공다인입니다!​ 

 

경기 당일에는 길거리에 남녀노소 유니폼 입은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저희도 유니폼을 입고 돌아다녔습니다~

숙소 근처에 내셔널 풋볼 뮤지엄이 있어서 갔었는데요, 이곳은 입장료가 있었습니다!

축구의 시작부터 지금까지 모든 것들을 볼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축구가 시작했을 때의 유니폼, 축구화 등 정말 오래된 것들이 있었는데, 정말 신기했습니다!

박물관을 돌아다니다 보니 한 층에 아예 박지성의 거리가 있더라구요!

신기하고 재밌었습니다!

 

드디어 경기장 가는 시간!

8시 경기였는데, 저희는 넉넉하게 숙소에서 4시 반쯤에 출발했습니다!

트램 정류장에 가니 많은 사람들이 빨간 유니폼을 입고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오는 트램마다 사람이 꽉차서 3번째에 오는 트램에 겨우 낑겨 탔습니다..!

저희는 일찍 가서 출근길까지 보려고 출근길 보는 곳에 기다렸습니다!

맨 앞줄에서 기다렸는데, 가드분께서 웃으면서 맨유 선수들은 이미 들어갔다고 하니까 옆에 있던 아저씨는 장난치지 말라며 자기랑 내기 하자고 하면서 장난치시는데, 

저희는 그 사이에서 못 보는건가하며 실망하던 중 어떤 버스가 오더니! 풀럼 선수들이 내리더라구요…. 아쉽게도 맨유 선수들은 엄청 일찍 들어갔었어요…ㅜㅜ 그 후 저희는 바로 입장하였습니다!

입장하니까 저희 자리 쪽에서 로이킨과 캐러거가 인터뷰를 하고 있었습니다!!!!!

경기 전에는 앞줄로 내려가는게 가능해서 최대한 앞으로 가서 인터뷰 하는 것과 선수들, 감독 나오는 것을 찍었습니다!

그리고 부상 선수인 요로도 왔더라구요..ㅠㅠ 

 

저희 경기자리는 1층 조금 뒤였습니다!

조금 먼 느낌이 있었지만, 경기를 보고 즐기기엔 딱 좋았습니다!

경기 시작 시간이 가까워지니 팬들이 응원구호를 외치는 모습이 정말 웅장했습니다!!

경기가 시작하니 너무 신기했어요!! 핸드폰에서만 보던 걸 실제로 보다니..!!

경기 중간중간 자꾸 옆 사람들이 뒤를 돌아보길래 뒤를 돌아보니, 로이킨이 바로 뒤에서 경기를 보고 있었습니다!! 

좋아하는 선수인 가르나초와 새로 온 선수 지르크지가 들어온 뒤 골을 넣으며 조마조마 했지만 다행히 경기가 이겨서 더 기억에 남을 추억이 생겨 너무 좋았습니다!

경기 후에, 맨유 팬들이 외치는 응원가를 들으며 트램을 타러 갔습니다! 경기 후에도 식지 않는 열정!

숙소 쪽을 가니 사람들이 유니폼을 입은 저희를 보고 굿 게임! 나이스 게임! 이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꿈의 구장 올드 트래포드에서의 꿈꾸던 직관이 이겨서 정말 기분좋게 하루를 끝낼 수 있었습니다!